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비 플러스 자동 분유 제조기 강력 추천

강력추천 가전

by 이슈와 제품 리뷰하는 남자 2024. 4. 18. 22:51

본문

임신 중이시거나 임신한 지인에게 할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자동 분유 제조기 꼭 사야하는지, 선물하면 좋을지 지금 알려드립니다!

이것 저것 수많은 정보 찾아보느라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딱 이것만 보세요.

 

브라비 플러스 분유 제조기 추천 썸네일

분유 제조기 사? 말아? 선물해? 말아?

임신을 하게 되면 설레는 감정과 함께 육아에 대한 걱정이 밀려옵니다. 그리고 아기 옷이며 침대, 젖병 등 살게 왜이렇게 많은지 제품은 또 왜이렇게 많은지 알아보느라 시간을 다 쓰는 것 같습니다.

자동 분유 제조기도 그중에 하나일 것입니다.

누구는 쓰라하고, 누구는 굳이 그런걸 쓰냐 하며 세척이 더 번거롭다 등등 많은 말들을 쏟아냅니다.

 

저는 써보고 말씀 드립니다!

꼭 필요합니다.

왜 일까요? 간단히 말씀드립니다.

  1. 물온도 맞추기 어렵습니다. 물 차가우면 분유 잘 안녹고, 물 뜨거우면 연약한 우리 아이 화상 입어요. 물 온도 맞추려면 어차피 분유포트 사야합니다. 무해한 것 산다고 저는 유리로 된 분유포트 샀었죠. 잘 깨집니다. 그럴바엔 분유 제조기 사죠.
  2. 분유 농도 중요합니다. 브랜드마다, 단계마다 계산해서 분유 넣어야 합니다. 매번 이게 가능한가요? 분유 제조기는 세팅이 정말 간편합니다.
  3. 잘 섞어줘야 합니다. 그냥 막무가내로 흔들면 안됩니다 시중의 젖병에서 배앓이 방지라고 나온 것들의 원리는 거품을 먹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막무가내로 흔들면 거품 장난 아닙니다.
  4.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아기는 배고픔을 고통으로 느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고프면 그렇게 우는 것입니다. 위에 저것들을 빠르게 해치워야 합니다. 분유 제조기는 버튼 한번이면 가능하죠.

 

브라비 플러스 분유 제조기 추천

찾다 보시면 꽤 오랫동안 맘카페에서 인지도를 유지해온 브랜드가 두개 있습니다.

브라비와 베이비 브레짜 입니다.

베이비 브레짜가 전통의 강호이고 브라비가 신흥 강자이죠. (사실 이것도 몇년 전 이야기...)

저는 그중에서 브라비 플러스를 추천드립니다.

 

주저리 주저리 말고 간단히 장점 들어갑니다!

 

  1. 온도 조절 방식 : 정수기 같은 직수형 급속 가열 방식입니다. 베이비 브레짜는 미리 물을 데워놓는 방식입니다. 어떤 방식이 전력 소비가 적을까요? 당연히 브라비 입니다. 또한 완벽하진 않겠지만 1도 단위로 35~70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2. 농도 세팅 방법 : 브라비 플러스가 좋은 점은 어플을 사용해서 쉽게 분유량 세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어플로 분유의 바코드를 인식시키거나 분유를 직접 선택해주면 자동으로 분유량이 세팅됩니다. 10ml 단위로 분유 제조를 할 수 있고 그에 맞게 세팅된 대로 분유가 섞여 나옵니다.
  3. 분유 섞는 방식 : 출수 시 깔때기 모양의 출수구에서 물과 분유가 나오면서 와류를 형성합니다. 그 와류를 통해 분유가 섞이기 때문에 거품 없이 깔끔하게 섞이죠. 만약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살짝만 흔들어주면 됩니다.
  4. 브라비의 소재 : 브라비의 소재는 젖병에 사용되는 트라이탄 소재입니다. 안전하다고 검증된 플라스틱 입니다. 
  5. 세척의 편리성 : 모든 부품이 다 분리되어 세척도 간편합니다. 몇번 분해와 조립을 해보면 능숙해집니다.

제가 직접 써보고 겪은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 드렸습니다. 어차피 사실거 고민하고 정보 찾느라 힘쓰지 마시고 바로 구매 하시는 것이 효율적인 겁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응원 버튼 한번 클릭 부탁드립니다.

응원하기 버튼

 

(이 포스팅의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글 더보기